생활안정대부 연체중에도 받을수 있나요?

생활안정대부 연체중에도 받을수 있나요?

자유게시판


생활안정대부 연체중에도 받을수 있나요?

무난하게살기 0 56 06:09
카카오채널 추가하세요 | 카카오톡 상담 | 국사모 유튜브채널 구독
국사모블로그 | 페이스북 | 유공자목함상패주문 | 유공자표구액자
보훈등록 신체검사 안내 | 보훈등록 신체검사 상담 | 국사모쇼핑몰
제가 국민은행에서 위탁으로 생활 안정 대부를 3건 응급의료로 1건 받고 있던 도중
너무 쪼들려서 그마저도 보훈급여를 써버리고 작년부터 연체중에 있습니다
그렇게 올해 보훈부에서 직접적으로 급여에서 연체 부분이 빠져 나가고 있는데요
1건은 3월에 통으로 다 빠져나가서 현재는 국민은행에 2건
위 내용 처럼 보훈부 직접대부로 넘어와서 1건이 있습니다
그래서 올해는 따로 생활안정대부를 제가 따로 받아 보려고는 안했는데요
기존에 잘 갚아나가던 대로라면 생활안정자금 2건에 응급 의료 1건이 진행중인  상태라
올해 1회가 가능했을텐데 지금 상황에선 받기가 힘들겠죠?
국민은행껀은 현재도 연체중이기도 합니다 3개월에 한번씩 상계되는 금액은 있구요
횟수로 치면 가능할까도 싶은데
보훈부로 넘어온 1건이  올해받은 대부로 찍혀있는 내용이 걸리네요
아무래도 어렵겠죠?
신용은 이미 없다시피하고 신속채무조정중에 일도 하기 어려운 상황이라
참 막막하네요


Comments


0505-379-8669
010-2554-8669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odo SS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