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anchor} Introduction > 국가유공자를 사랑하는 모임

{아이콘:anchor} Introduction > 국가유공자를 사랑하는 모임

Introduction

보훈인권센터 소개

대한민국은 오랫동안의 외세침략과 일제강점기를 거쳐 해방과 함께 6.25전쟁등의 큰 고통을 겪었습니다.

그 희생 으로 현재의 대한민국을 만들수 있었으며 이는 조국과 국가를 위해 목숨바쳐 희생하신 우리들의 존귀한 독립,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분들의 은덕입니다.

그분들이 계시지 않았다면 대한민국은 절대 존재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호국보훈의 의미는 국가를 지키고 국가를 지킨 그 분들께 그 은혜에 보답한다는 뜻입니다.

원호라는 일본식 명칭에서 보훈을 거쳐 이제는 나라사랑의 의미로 다가왔습니다.

그러나 나라사랑에 앞서 절대 간과하면 안되는, 아니 간과되었던것이 있습니다.

이는 보훈입니다.

보훈이 없는 나라사랑은 있을수 없습니다.


현 정부와 정치권은 국가를 위해 희생하신분들께 제대로 된 예우를 하지 못했으며 오히려 그 정신이 후퇴하였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현 정부는 2012년 선진보훈체계개편이라는 거짓으로 국민을 속이고 있으며 보훈대상자를 우롱해왔습니다.

지난 수십년간의 보훈제도를 보더라도 일반 사회복지보다 못한 후진적인 행태를 보이고 있습니다.

정부, 국가보훈처는 최소한의 예우를 최대한의 예우로 포장하고 있으며 많은 국가예산을 지원받고 있는 보훈단체들은 아직도 멀었습니다.

한국보훈인권센터는 국민들로부터 존경받고 최대한의 예우를 받도록 노력할것입니다.

국가를 위해 희생한 분들의 보훈인권이 바로 설수 있도록 할것입니다.

보훈의 든든한 밑거름이 되도록 할것입니다.

보훈가족분들께서 꿈과 희망과 자부심을 가질수 있도록 할것입니다.

여러분들께서 국가를 위한 희생을 후회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보훈가족 여러분 사랑합니다.

한국보훈인권센터 임직원 일동

상담전화: 0505-379-8669 koreavhc@naver.com

(보훈관련 민원상담, 보훈대상자 등록, 신체검사, 행정심판, 행정소송, 군 경찰 입대후 민원상담)

Category

0505-379-8669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odo SS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