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골당 이라도 만들어주오....

납골당 이라도 만들어주오....

자유게시판


납골당 이라도 만들어주오....

미사일 4 5,065 2024.09.15 04:58
카카오채널 추가하세요 | 카카오톡 상담 | 국사모 유튜브채널 구독
국사모블로그 | 페이스북 | 유공자목함상패주문 | 유공자표구액자
보훈등록 신체검사 안내 | 보훈등록 신체검사 상담 | 국사모쇼핑몰
국립현충원과 호국원은 국가유공자 에게만 허락이 되는데 그외 국가유공자에 준하는 사람이나 보훈대상자들에게 국립 납골당 이라도 만들어 예우를 해주실 간곡히 부탁합니다.
국가보훈부는 역지사지로 일처리 하시면 모두가 만족합니다.


Comments

미사일 2024.09.17 20:03
다른 분들의 생각이 궁금 했는데 관심이 없구나...
Dragonball 2024.09.17 20:21
추석연휴라서 회원들의 국사모 방문이 뜸해서 그런걸겁니다.
말씀하신 내용 동의하며 보훈부와 통화할때 반드시 건의하겠습니다.
최고보훈 2024.09.17 21:04
동감합니다.
미사일 2024.09.18 08:40
공감하는 분들이 계시는 군요. 고맙습니다.

0505-379-8669
010-2554-8669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odo SSL